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이슨 무선청소기 AST-009PLUS V2020 (내돈내산)후기입니다!

by 할인꿀팁정보 2020. 10. 21.
728x90
반응형

사실 사용해보니까 솔직히 좋은줄은 모르겠습니다.

 

첫날 사용감.
왜? 소리 적음 선풍기3단 소리정도 일반청소기랑 비교했을 때보다는 많이 작아요
그래서 소리만으로는 파워가 약한건지 빨리는건지도 모르겠었고 저가 청소기는 무선으로 이번것이 두번째인데 처음에산 빨간청소기는 소리도크고 흡입도쌨는데 장판만 들뜨게했지 앞으로나가지도않고 청소도 안됐는데 버린 청소기랑 소리부터 비교가 되다보니 적은경험상 소리가 약해서 빨리는 느낌도 안나고 투덜거렸습니다. 이 제품 역시 싼게 비지떡인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둘째날

얘 소리도 적은게 흡입도좋아 오래 사용하고 싶어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머리카락도 엉키지않고 빨아들이기도하고 바닥에 떨어진 호박씨랑 땅콩까지도 빨아들이네요.
구석과 모서리 청소도 가능합니니다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되고 애기도 밀고다닐수있을만큼 가볍고 무선이라 수시로 밀면되고 편했습니다.


박스안에 설명서 있고 제품박스를 다른박스안에 넣어서 포장도 튼튼하게왔어요
제품은 iroom 으로 표기 되어 있습니다.
조절버튼이 강약인건지 아무튼 두가지로 보입니다.
1단 가벼운 먼지랑 머리카락들 빨아들입니다.
2단 이제야 청소되네하고 느끼네요 호박씨 땅콩빨아드리고 구석의 먼지도 흡입
3번 누르면 청소기꺼짐
먼지통 버릴때도 뚜껑을 살짝당겨주면 열려 한번에 쏙버렸어요


충전은 벽에 고정해야되지만 임시방편 청소봉 빼고 머리만따로 충전했어요
충전은 3단계로되어있네요
1단은 금방됨
2단은 조금 오래걸림(시골경찰보면서 확실한체크는 안했지만 얼추 걸렸어요)
3단 티비보다가 언제 다됐는지모 모르게 다 되어있네요


이불에서도 잘 빨아드려서 요녀석 제법이네했어요
단 봉길이는 조절 안됩니다
유선청소기처럼 휙휙밀면 땅콩같은것들은 튕겨나오니 슬슬밀어야 청소통으로 들어가요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성능이면 괜찮은듯합니다


지금까지는 잘 사용하고 있고
필터 추가할까싶어서 필터 확인 해봤어요
필터에 망이있는데 오늘보니 망도 큰먼지 걸러주는 역활을해주네요 먼지가 뭉쳐있어요 망뺏으로 필터수명 짧을뻔했네요
배터리는 3단까지 체워졌다가도 5분정도 돌리면 금방2단으로 내려가는데 2단까지 올리고 썼을때 총20분정도 쓰는듯
청소기 마구마구 써봤는데 아직까지는 좋습니다

한달 가까이쓴 후기
애들이 과자 흘렸을때도 밀어주고 발바닥에 밟히고 걸리는것있으면 또 밀고 머리카락 보이면 밀고 수시로 밀어주면서 낮 밤 가리지않고 한번씩 돌려주면서 쓰고있는데 민원들어온적 없어요
동네 얘기엄마네 놀러가서 ㄹㄷ무선청소기 밀어봤는데 iroon이 흡수력이 훨힌 좋았어요 소리도 작고 비슷한가격대보다 좋다는거지 다이슨이랑 유선이랑 비교하심 안돼요
쓰면서 발견한 단점
청소통 중간에 과자 자잘한부스러기가아닌 큰것 들어가면 보라색경계부분에 끼어서 안떨어져요 그럴땐 필터부분부터 불리해서 버려야되네요
유선 큰청소기가 있지만 편해서 이것만쓰고있어요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청소도 쉬웠고요 이제는 청소기랑 안뇽인가봐요
가격대비 약해요
참고하시라고 사진 첨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