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코넨네밴드 15일 사용후기와 장단점.

by 할인꿀팁정보 2020. 10. 19.
728x90
반응형

요즘 자주붓고 붓기가 잘 안 빠지는거 같아서 브이라인팩이랑 같이 사용할려고 주문했어요.

로켓배송으로 오전중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포장 상태 양호했고 오자마자 개봉해서 착용하고 있었는데, 새거 냄새가 나긴한느데 착용하고 있으면 모르겠어서 세척안하고 착용중입니다.

후각이 민감한 분들은 날 꺼 같기도 합니다. 완전 조이게 되어있어서 처음엔 좀 간지럽나 했는데 금방 괜찮아지네요. 1일 정도 사용해보니까 잘때쯤되지 냄새가 올라와서 오늘 아침 세탁 했습니다. 안하던 거라 그런지 잘때 좀 불편했고 팩이랑 같이 했는데도 팩 떼고나니 간지러워서 다시 팩이랑 같이 하고 수면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후기 9일차

 

밴드 자체는 꾸준히 착용하니 효과는 있었습니다. 아침에 붓기가 확실히 줄었고, 그런데 민감성이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맨살에 착용하면 굉장히 간지럽고 가성비 또한 좋지 못합니다. 가격대비 쏘쏘. 서너번 착용하니 밴드 테두리 부분들이 다 일어나고 제가 얼굴이 긴편인데 찍찍이가 모자르더라구요. 그래서 찍찍이 따로 구매해서 꿰맷어요. 어떤 제품이든 장, 단점은 있겠지만 주관적인 생각에는 80%는 넘는 것 같습니다.

후기15일차

 

내가 힘이 쎈건지....단단히 잡아주는 느낌 들게끔 한 것 뿐이였는데, 터졌네요. 터진건 11일차쯤이였는데 4일은 터진채로 썼어요. 잠수복에 사용된다는 특수 소재가 이렇게 약할줄은 몰랐습니다. 터져서 그런지 효과도 미미합니다. 산지 2주도 못쓰고 버리게 됐네요.

장점

 

하지만 다른 제품 보다는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다름 아닌 바로 착용감입니다. 개인적으로 처음부터 잘때 착용을 해주면 불편한 감이 분명 있었습니다. 불편해서 자다가 일어나서 벗었는데 초반의 경우에는 잠잘때가 아닌 일상 생활에서 착용을 하시면서 적응하시고 이 후 적응이 되었다고 느껴진다면 수면시 착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앞서 서술했듯 큰 효과는 미미하지만 수면 습관에 도움은 확실히 됩니다. 그리고 V라인인데 일단 건조한 날씨탓에 자고 일어나면 목이 아팠는데 아무래도 코코넨네 밴드가 입을 닫아줘서 그런지 목 통증이 덜합니다. 아침에 목이 걸걸한거도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V라인은 긴가민가했던 부분인데 아침에 올라오는 붓기도 덜하고 조금씩 턱선이 살아나는것이 보입니다.

사용시 주의할 부분

 

1. 처음부터 너무 강하게 착용하시면 너무 쪼여서 아플수도 있습니다.

2. 착용법이 헷갈릴 수 있는데 같이 들어있는 사용설명서 상세히 읽어보시고 천천히 따라한다면 금방 착용 가능합니다. 저처럼 막 늘어뜨리면 터질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총평

 

정말 오랜만에 굉장히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한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불편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던게 사실입니다. 줄이 끊어지는 불상사도 있었지만, 이후에는 착용 상태로 음식을 먹거나 양치를 할 수 있을만큼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 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