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리스 서큘레이터 한달 사용 후기입니다!

by 할인꿀팁정보 2020. 10. 16.
728x90
반응형

아이리스 서큘레이터 일단 제품은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트레이더스에서 박스팬 선풍기 사서도 써보고( 소음 너무 큼 시원은 함)

선풍기 크기별로 사용도 해보다가

아이들 때문에 에어컨이 생기니

선풍기3대와 박스팬은 안쓰게 되어

주변에 다 나눠 줬어요.

인터넷으로 유모차 선풍기사서 그걸로 여름 보내다가

에어컨 바람 순환을 위해 공기순환기 하나 있음 좋겠다 싶어서 공간 많이 차지 안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찾다보니 아이리스 서큘레이터가 눈에 띄었어요~!

근데 대부분이 체험단 상품평이라 신뢰가 안가더라구요. 그리고 가구 만드는 회사인줄로만 알았는데 선풍기도 만드나 싶어 의구심이 좀 들었답니다.

그렇게 한달 두달이 지나고 그제 유모차 선풍기가 망가지는 바람에 선풍기 살까 요걸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가격도 더 내려가 있길래 주문 했어요.

밤 10시 넘어 주문해 담날 점심쯤 받았어요.

빠른 배송 너무 좋구요! 언제나 짜릿해~!!

신랑은 이런 허접해 보이는 걸 샀나 하는데ㅋㅋㅋㅋ

전 보자마자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사용해보고 더 마음에 들었어요.

장점.

선풍기는 언제나 자리차지 커버 씌워야 하고 아기 손다칠까 망도 씌워야 하고 청소하기 번거롭져.

근데 아이리스 서큘레이터는 사이즈가 아담해서 어디 위에다가 놓고

위아래 고개만 조절해서 쓰면 됩니다.

딋쪽 손잡이도 있어요

그리고 작다고 바람이 약하지 않아요.

넓은 거실 티비다이에 놓고 어디까지 바람이 오나 했는데 거실 끝까지 직선으로 바람이 오더라구요.

근데 그게 강으로 했을때예요.

소음은 1단계는 정말 귀 기울여 들어야 들리는구나 싶고 2단 3단은 티비 소리가 가끔 묻힐때가 있어요.

하지만 14인치 정도 선풍기 중으로 틀었을때 소리가 납니다.

저렴하고 작다고 디자인이 허접하거나 사출들이 약하지 않아요 굉장히 견고해요.

또한, 공기순환이 정말 잘 되는거 같아요.

에어컨 틀고 선풍기 공기순환기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공기순환기가 밀어주는 힘이 쎄서 그런가

꺽이는 방 쪽으로 해두고 에어컨 틀면

에어컨 냉기가 전혀 오지 않던 방도 밀고 들어오네요.

요걸 너무 늦게 산게 후회가 되요

진즉에 살것을.

겨울에 실내서 빨래 말릴때 제습기랑 함께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디자도 이뻐요

야외여행이나

다른 곳으로 놀러 갈때 챙길수가 있어요.

아기전용으로 사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비싼 아기전용 선풍기 살필요 없을듯요.

굳이 단점을 꼽자면.

회전 없어도 되지만 회전 안된다는 점.

좌우 바람도 됐음 하지만 이가격에 상하 바람 된다는게 감지덕지 라는 점.

정음은 아니 라는 점.

넓게 퍼지는 바람이 아니라는 점(대신 공기순환이 빨라 주변까지 금방 시원해진다는게 팩트)

자리만 차지하고 돈만 먹는 선풍기는 이제 그만!!!

차라리 선풍기 커버며 선풍기 살바엔

요거 방마다 놓는게 이득일듯요.

내년 여름에 하나 더 사야 겠어요..

올 겨울 빨래 말리는 건 요놈과 제습기로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