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인물 정보 공유

조두팔 데이트폭력 남자친구 선 넘었네.

by 할인꿀팁정보 2021. 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유튜버 조두팔에 대하여 포스팅할까 합니다. 조두팔은 자신의 SNS에 전남자친구에게 데이트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게재하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럼 조두팔 프로플부터 살펴보도록 해요.

조두팔 성형 키

조두팔 프로필

조두팔은 2001년 경기도 시흥시에서 태어났으며, 올해 20세 입니다. 그녀는 초등학교 때부터 개인 방송에 관심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유튜브 크레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 콘텐츠는 먹방, 성형수술 후기, 화장, 그리고 일상 브이로그 등이 있습니다. 현재 조두팔의 구독자수는 42만명(2021. 02. 06 기준) 입니다.

조두팔 성형 키
조두팔 성형 키
조두팔 성형 키

솔직한 성격과 쎈캐 이미지 때문에 막말 등 고3 때부터 논란이 많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내숭 떠는 것 보다는 훨씬 나은 거 같은데, 사실 조두팔 영상을 보니까 좀 무서워보이기도 함. 절대 나쁜 뜻은 아니에요! 조두팔 과거를 보면 아픔이 있더라구요. 유튜버 닉네임 조두팔이 탄생한 이유가 초등학교 때 왕따를 당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만만해 보이지 않기 위해서 조두팔이라는 닉네임이 생겼다는! 일부 시청자들은 조두순과 무슨 연관이 있냐며 의혹을 품었지만 전혀 관계 없다고 해명 영상을 올리기까지 했습니다.ㅋㅋㅋㅋ

조두팔 닉네임
조두팔 닉네임

[조두팔 닉네임 관련 영상]

youtu.be/GEjywFmE_68

조두팔의 본명은 조수진 이라고 합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 그리고 아주 귀여운 반려견 마키(말티즈)가 있습니다.

조두팔 성형
조두팔 성형

조두팔 키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녀의 키는 166cm이며, 몸무게는 지방 흡입전 - 70kg 지방 흡입후 - 50kg까지 빠졌다고 합니다.

조두팔 성형

 

 

 

조두팔 성형

조두팔 성형 목록 - 출처 나무위키

쌍꺼풀 수술 인라인 쌍꺼풀 수술2 아웃라인(절개) 쌍꺼풀 수술3 아웃라인, 앞트임, 위트임(절개) 쌍꺼풀 수술4 인아웃라인, 눈 밑 지방 재배치(절개) 뒤트임, 밑트임 애굣살필러 2번 눈 꼬리 성형

 

코 성형 2번 코 필러

입 입술 필러 3번 입꼬리 필러 입 중앙 필러

 

안면

윤곽 3종 윤곽 주사 광대 축소 수술 턱 성형(보형물 삽입) 턱 끝 성형

 

전신

허벅지 지방 흡입 전신 지방 흡입 가슴 성형 종아리 알 제거 수술 지방 분해 주사 복부 지방흡입

 

 

조두팔은 장곡중학교를 졸업 후 시흥고등학교에 입학하지만 중퇴했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자퇴를 한 이유가 친구와 선생님 그리고 부모님과의 갈등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속사정은 본인 외에는 아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만 부모님이 많이 마음 아파하셨을 것 같네요. 현재는 검정 고시를 준비하고 있다니 열심히 공부 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조두팔 자퇴
조두팔 자퇴
조두팔 자퇴

[조두팔 데이트폭력 논란]

조두팔은 작년 10월에 3살 연상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공개하였습니다. 그런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에 대해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미래 계획하며 동거까지 했다. 서로에게 애틋한 만큼 기댈 수 있는 사이였다. 이젠 나에게 그 사람이 전부일만큼 없으면 안 될만큼 소중한 사람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람에 대한 불신이 커져만 갔다. 자꾸만 신뢰가 깨지는 행동들로 인해 어느새 그 사람에 대한 신뢰도가 다 깨져버렸다. 반복되는 거짓말들과 캐면 캘수록 나오는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 어느새 난 많이 지쳐있었다. 여자 관련된 일 이라는게 너무 싫었다”라는 글을 게재합니다.

조두팔 데이트폭력

그리고 사진에 나와있는 글에 내용은 꽤 충격적이였습니다. "그사람은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때 무슨일을 당했는지 알고있음에도 이별을 말할때마다 나에게 폭력을했다" 라는 폭로글이였습니다. 조두팔 말이 사실이라면 정말 쓰레기네요 저남자......심지어 전남자친구는 조두팔의 첫사랑이라고 합니다ㅜㅜ

 

조두팔 양 앞으로 저런 쓰레기 만나지말고 좋은 남자 꼭 만나세요! 그리고 진짜 유튜브 채널 꼭 구독할게요! 화이팅!!!! 오늘부터 나도 조두팔 양의 오른팔이 되어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