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인물 정보 공유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와 프로필입니다.

by 할인꿀팁정보 2020. 1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싱어게인 29호가수 정홍일에 관하여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인 팬카페도 마련한다고 하니 가입들 합시다.♥️ 

 

싱어게인 29호가수 프로필

이름 : 정홍일

나이 : 43세

사는 곳 : 김해시

소속 : 바크하우스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

싱어게인 29호 가수 정홍일은 "인생에 있어 첫 번째로 가졌던 꿈이 '가수가 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인 앨범을 만드는 것'. 바크하우스를 하면서 가수가 됐고 록커로서의 삶을 살아왔지만 나만의 앨범을 만들고 싶다는 꿈은 막연했다"며 "그 꿈이 현실이 됐습니다. 밴드 앨범을 만들 때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설렘이 있다고 합니다. 뿌듯하고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앨범의 색깔은 정 씨가 기존에 바크하우스의 보컬리스트로서 대중들에게 보여주던 색깔과는 사뭇 다르게 보입니다. 거칠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록 음악에서 벗어나 발라드의 느낌이 많이 가미된 음악들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숨쉴 수 있다면 >가사

내가 걷는 이 길 위에는 한없는 외로움들이 마치 벌거벗은 것처럼 고독한 쓸쓸함 들이 텅 빈 마음 달래 주는 빛 그 길 위에 내가 서 있고 바람 따라 나도 따라서 그 빛으로 들어가 본다 나는 이대로 지금 이대로 그 빛처럼 나는 이대로 지금 이대로 그 빛처럼 숨 쉴 수만 있다면 숨 쉴 수만 있다면 숨 쉴 수만 있다면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

 

이른바 '록발라드'다. 특정 마니아가 좋아하는 록을 조금 내려놓고 대중적인 색깔을 담아 팬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그의 의도가 엿보입니다. 정 홍일은 "나도 록보다는 대중음악(발라드 등)이 익숙하다. 하지만 20년 넘게 록 음악을 해오다보니 록을 잘하게 됐다"며 "잘할 수 있어서라기보다는 '잘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커 시도한 것이라고 합니다.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 <나의 것>가사

살아온 만큼 이겨낼 힘이 있다고 그동안 이겨낸 수많은 어려움도 결국은 나의 것이라고 이겨낸 만큼 아픔도 참을 수 있어 그동안 참았던 수많은 어려움도 모두가 나의 것이라고 지치고 힘든 우리를 위로하는 건 그동안 이겨낸 수많은 그리움 그 또한 나의 것이라 누구나 겪어온 우리의 아픔들이 결국은 내 가슴 깊숙이 남아 숨 쉬고 있다고 그동안 아파 왔던 우리의 눈물들이 내 마음 밖에선 더 이상 울지 말아야 한다고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너에게 간다>가사

고개 들어 밤하늘 바라보면서 빛나는 별들을 볼 수 있었죠 구름이 그 별을 가린 뒤에야 작은 별 하나 보았죠 그 별은 처음부터 그 자리 그대로 변함이 없는데 나 스스로 바라볼 용기를 낼 수가 없어 고개를 돌리죠 한 번은 용기를 내어 보면서 내가 가만히 들여다보고 싶어요 그 별은 처음부터 그 자리 그대로 변함이 없는데 나 스스로 바라볼 용기를 낼 수가 없어 고개를 돌리죠 수많은 별들 중에서 빛 작은 별 하나가 드디어 보여 지면 고마움 밀려오죠 아니라고 하면서도 외면했던 그 별빛이 나에게로 와서 나를 밝혀 주네요 그 별은 처음부터 그 자리 그대로 변함이 없는데 나 스스로 바라볼 용기를 낼 수가 없어 고개를 돌리죠 이제는 가만히 들여다보고 내가 그 별에게 다가가고 싶어요 너만을 보면서 가고 있어요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

싱어게인 29호 가수 정홍일에 EP-앨범 '숨쉴 수만 있다면'에 수록된 곡들의 가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싱어게인 프로그램에서 불렀던 곡들을 알아볼 까 합니다.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 <그대는 어디에>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 <내 곁에서 떠나지 말아요>(10호와 함께 부른 곡)

지금까지 싱어게인 29호가수 노래와 프로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싱어게인 11호 가수 소정 관련 포스팅은 아래를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싱어게인 11호 가수 소정 관련 포스팅]

 

싱어게인 11호 가수 소정 프로필입니다~!

본명 이소정 (李昭政, Lee Sojung) 출생 1993년 9월 3일 (27세) 원주시 CI 강원도 원주시 개운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3cm, 42kg, O형 학력 명륜초등학교 (졸업) 상지여자중학교 (졸업) 북원

event-shopp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